반응형

 

 

 

 

BUBBLE SOAP Cologne Spray

by

DEMETER

 

 

 

비누향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비누향 향수를 찾아서 삼만리 하는 사람이라면 데메테르 버블솝을 보았을때 무작정 시향해보고 싶은 마음이 들것이라 생각합니다.

비누향에 목말라 하는 사람들을 위한 또다른 비누향, 비누다운 비누향 버블솝.

이름만으로도 시향하고픈 매력이 충분히 있었고 사랑스러운 느낌이 들것 같아서 보자마자 안데려올 수 없었던 이야기가 전해집니다.

 

딱 뿌리자마자 살짝 알콜타임이 지나가고 따뜻한 물로 샤워하고나서의 수증기 가득한 촉촉한 기운이 코끝을 맴도네요.

여자아이가 목욕하는 욕조위의 옅은 무지개 빛 목욕거품이 느껴지고 포근함이 기분을 좋게 만들어 주는것 같아요.

뽀글뽀글 뭉실뭉실 몽글몽글 수증기 머금은 따뜻한 거품속에서 상큼한 향도 가끔씩 살짝 느껴지고, 비누 특유의 쌉쓰름한 향도 느껴집니다.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쌉쓰름한 향이 비교적 강하게 느껴지는데 이때의 향기는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여인이 연상되게 합니다.

 

끝무렵 잔향은 사랑스러운 무지개 빛의 거품향기가 다 빠지고 건조한 구름향과 수증기의 느낌만 남는답니다.

 

요렇게 변하는데 1~2시간 이내로 걸립니다.

지속력이 조금 더 길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 추신 : 이 향수는 특별히 비누향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

 

 

 

 

 

 

 

계속 알고싶어! 비누향 향수는 뭐가 있을까?

 

2011/01/09 - 「데메테르 클린솝 (DEMETER Clean Soap)」 비누향향수, 깨끗한향수, 시향기

 

2013/01/28 - 지방시(Givenchy) - 매직버블(Magic Bubbles), 세숫비누향

 

2014/12/23 - 존갈리아노(JOHN GALLIANO) - 우먼(Women EDT) 장미비누향 향수

 

2015/05/18 - 비비안웨스트우드-몽 부드와(Vivienne westwood mon boudoir)

 

2015/12/01 - Santa Maria Novella Freesia EDC 산타마리아 노벨라 - 프리지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