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op Note - 오렌지플라워, 자몽, 모로코산 네롤리(비터 오렌지 나무 꽃잎 에센스)
Middle Note - 인도산 핑크장미 에센스, 샌달우드, 소프트 앰버
Base Note - 신선한 쟈스민, 오리스(흰붓꽃), 머스크, 바닐라

 

 Glow by JLO EDT

by

JENNIFER LOPEZ


--------------------------------------------------

제니퍼 로페즈 - 글로우 바이 제이로
비누향 향수로 유명하지요.
마땅하게 이쁜 사진을 못찾아서 가지고 있는 테스터를 찍어보았어요.
테스터는 보통 뚜껑이 없고, 포장되어 있는 상자가 그냥 일반 박스로 이루어진 경우가 많은데,
글로우 바이 제이로는 상자만 흑백 글씨로 되어 있네요. 나쁘지 않아요.
1ml 샘플향수를 다 쓰고 이 향이 그리워져서 100ml 테스터로 구입했지요.
처음부터 가득 담겨져 있는 향수는 아니지만 사용감이 아주 살짝 느껴지는데,
나머지 향수액체는 공병속에 순간이동 시켜놨어요. 아래에 인증샷!

향수를 처음에 뿌리면 알콜타임은 있는둥 없는둥 장미+아카시아향이 독하게 확-확-확- 느껴져요.
그러다가 30분쯤 지나면, 따뜻한물로 샤워하고나서 연기가 뭉실뭉실 가득차있는 화장실에서 나올때의 산뜻함!
바로 그 뭉실뭉실 연기느낌의 스멜! 샤워하고 갓 나온듯한, 촉촉하게 물에 젖은 느낌의 향이 나지요.
향수 뿌리고 1시간 이상이 흐르고, 향수 뿌린 자리에 코를 박고 향을 맡으면 역시 장미향이 나구요.
처음보다는 장미향이 살짝 옅어졌죠.
그치만, 멀리서 스치면서 맡는 향기는 장미보다는 백합쪽에 가까웠어요.

그리고 3시간후,
향수뿌린 자리에 코를 박고 다시 맡아 보았을땐 비누로 손닦은듯한 연한 잔향이 부드러운 느낌으로 기분좋게 남았지요.

*지속력 - 손목에 뿌려서 12시간 이상 잔향타임까지 계산한다면 몇일도 갈듯!! 
               옆사람이 맡을정도의 향을 유지하고 싶다면, 그래도 4시간에 한번은 뿌려야 하지 않을까...
               옷에다가 뿌리면 몇날몇일 세탁기속에 들어갈때까지 탑노트의 향이 안빠지고 남아있는듯 싶구요.

※ 달콤한 향은 아님, 쌉싸름한 향에 가까움. 탑노트부터 베이스노트까지 향의 변화가 완전히 뚜렷하지 않음.
    시간이 흐를수록 자연스러워지고 점점 비누향이 됨.
    향수 성분중 머스크향이 있어서 살짝 따뜻하기는 하나 약한 느낌이라 4계절 이용 가능할것 같아요

장미향을 싫어하거나, 독한향에 거부감을 느끼거나 머리가 아프다면...
아무리 비누향일지라도 고려해봐야할것 같아요.
But, 저는 장미향 맡으면 어지럽고 머리아파서 싫어하지만 이 향수는 괜찮았어요.
이상 마늘망 시향기 끝!

「순간이동 하신 글로우 바이 제이로를 품은 향수공병, 눈속에 파고들다」2010.12.31 현재상황


「글로우 바이 제이로의 순간이동의 증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