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op Note - 레몬잎, 녹차, 복숭아꽃, 붉은모란이 만들어내는 플로럴 계열의 부드러움
Middle Note - 가벼움과 복숭아꽃의 풍성하면서도 달콤한 향
Base Note - 노송나무, 사향, 스위트 머스크가 어우러진 부드러움


--------------------------------------------------
랑방이 딸을 위하여 만들었다는 그 향수!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

국민향수라고 할만큼 너무너무 대중적인 향수라고 하지만, 처음에 맡았을때 별 매력을 못느낀 향수이기도 하지요.
그치만 점점 좋아진 향수 ~

미니어처 구입후 얼마 지나지 않아 버스에서 누가 이 향수를 갓 뿌렸는지 탑노트의 향을 맡고는
속으로,
「에끌라네??」
그 후, 흔하게 뿌려지는 향수라는걸 느끼고는 정말 국민향수로 인정해버렸습니다.

마늘망 같은 경우는 탑노트만 매일 맡아와서 그런지(뿌리고 조금있다가 자버림) 탑노트를 선호하게 되었어요. 
처음에 뿌리면 알콜타임이 지나간후 살짝 상큼함 + 향긋한 꽃향 + 복숭아향 + 달콤한 향이 은은하게 올라옵니다.
맑고 여성스러운 향기예요.
후반부로 갈수록 상큼함은 사라지고 달콤함과 파우더리한 향이 남지요.
남자들이 선호하는 여자향수이기도 해요^ ^++

국민향수이기에 흔해서 별 매력을 못느낄 수 있지만, 여러사람 좋아하는건 이유가 있다는거(^_^)
선물용 향수로도 인기가 많습니다.

단, 깊이있는 진한향을 원하시거나 흔한향 싫어하시는 분들은 싫어하실것 같아요.

*지속력 - 새벽3시에 손목에 향수 뿌리고 잠들면 아침8시엔 남아있지 않아요. (5시간을 못간다는 말이죠)
                옆사람이 향기를 느낄 수 있을 정도는 2시간30분 이내가 되지 않을런지, 공병에 덜어서 가지고 다니면서
                자주 뿌려줘야 할 향수네요. 몸에 열이 많으신분은 향기 유지시간이 더 짧아질듯 보여요.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 미니어처 5ml 동글동글 포도알 같아요」


향수액의 반은 제가 사용해서 없는것입니다. -ㅅ-












--------------------------------------------------

 

랑방 에끌라드 아르페쥬의 향이 마음에 꼭 드신다면 관심가져 볼만한 향수

2011/05/31 - 제이델포조(J.DEL POZO) - 할로윈키스섹시(HALLOWEEN KISS SEX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