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op Notes : Black Currant, Peach, Apricot, Pear, Green Apple

Middle Notes : Jasmine, SandalWood, Moss

Base Notes : Musk, Vanilla, Cedar

 

Burberry Women EDP

by

Burberry

 

 

 

 

이틀 전 「밖에 나온김에 무한 폭풍 시향을 하자」라고 마음을 먹었기에 3개의 향수를 각각 시향을 하면서 팔이 4개였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지만 2개밖에 안가지고 있기에 한쪽에다가 2개의 향수를 뿌려서 다른 향과 좀 섞였는지도 모르겠어요. 그게 조금 불안한데 다음에 재시향을 해서 좀 더 정확하게 판단해보기로 하고 오늘은 시향을 할 수 있었음에 감사하며 적어봅니다.

 

향기 전체에 일단 달콤함과 상큼함이 존재한다는것을 알려드리면서 시향을 시작합니다. 강하지는 않으나 반드시 존재는 합니다.  

 

머스크향이 섞여 보들보들하게 퍼지는 버버리 우먼은 여러가지의 과일이 섞인 향으로 시작하므로 딱 정의내릴 수는 없었지만, 느낀 과일을 적어보자면 배가 들어간 향수에서 느껴질법한 향이 존재했고, 다른 과일과 섞여 달콤하면서도 살색 요구르트의 유산균 같이 느껴지는 부분이 존재했어요. 가장 강한 향기는 블랙커런트와 살구, 복숭아류의 향기가 될 것 같아요. 복숭아처럼 느껴지는 향기는 메인향기로서 동글동글하게 모아지는 느낌이고 버버리가 탄생한 영국의 공기를 담고있는것 처럼 이국적이었지만 꼭 전구처럼 벽이 존재하는것 처럼 느껴지기도 했어요. 이 뿐만 아니라 모아지지 않는 부분의 향기마저도 복숭아류의 향기가 머스크와 합쳐져 따뜻하게 올라왔는데 여기에서 보통의 사람들은 머리가 아프다거나 어지럽게 느낄 수도 있을것 같아요.

 

중반부 향기 자체는 큰 변화는 없어요. 다만 우디향이 들어오고 나무 속살향이 나고 있지만 미리부터 나타난 머스크에 의해서 방향제 있는 차안에서 히터를 틀은것 처럼 느껴지고요. 연질캡슐 겉면에서 느낄 수 있을법한 향기도 나고요. 저같은 경우는 살짝 어지럽기도 하니 칵테일에 비유를 하고 싶어요. 역삼각형 모양의 칵테일 잔도 느껴지고 과일향 칵테일도 느껴지지만 칵테일바의 조명에 비친 컵은 살짝 어지러움을 줍니다.

 

향기는 커다란 변화는 없었지만 매 순간 따뜻했던 기억을 안겨주었고, 마지막엔 바닐라 향이 느껴지면서 조금더 달아졌지만 향기가 무조건 폴폴 퍼지기보다는 전구속에서부터 퍼지는 느낌이랄까...그래서 방어막 바깥에서 맡는 느낌인지라 전체적으로 강하지 않았다는 점을 끝으로 시향을 마칩니다.

 

앗! 한가지 더! 향기의 지속력은 4시간 30분 정도로 EDP 향수치고는 짧은 지속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피부위에는 12시간 이상도 존재했지만 머스키함이 강하고 본연의 향기는 많이 줄어들었기에 짧게 봅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서 멈출게요! 끝 -

 

 

[이 블로그의 버버리(Burberry) 향수들]

 

2017/03/13 - 버버리(BURBERRY) - 브리트 리듬 포 허 오드뚜왈렛(BRIT RHYTHM FOR HER EDT)

 

2017/03/10 - 버버리(BURBERRY) - 위크엔드 포 우먼 오드퍼퓸(Weekend for Women EDP)

 

2017/03/01 - 버버리 - 브리트 쉬어 우먼 오드뚜왈렛(Brit Sheer Women EDT by Burberry)

 

2017/02/14 - 버버리(BURBERRY) - 브리트 우먼(BRIT WOMEN) EDT

 

2011/05/19 - 「버버리(BURBERRY) - 베이비터치(Baby Touch) EDT」베이비향수, 아기향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