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op Notes : Bigarade Orange(쁘띠그레인), Passion Fruit

Middle Notes : Passion Flower, Brazilian Gardenia

Base Notes : Cocoa Beans, Vetiver Essence

 

PARAIBA EDT

by

BVLGARI

 

 

 

 

불가리의 옴니아 파라이바는 향수 색깔만 봐도 시향 해보고 싶은 생각이 들게 만드는 것 같아요.

에메랄드 블루색이라고 하기엔 좀더 녹색에 가깝고, 마린블루는 색상 자체가 다른것 같고요.

이 예쁜빛의 보석을 시향해볼 순간이 왔습니다.

엄청 찾아 헤맸다고!!

드디어 궁금했던 불가리의 옴니아 파라이바의 향의 정체를 밝혀낼 수 있을것 같군요.

처음에 론칭 했을때부터 많이 궁금했던 향기인데 이제야 이 향수를 만났고 드디어 시향에 성공하게 되었습니다.

산타마리아 노벨라 향수 시향하러 갔다가 영등포 타임스퀘어  올리브영 매장에서 불가리 옴니아 파라이바의 테스터를 시향지에 뿌려 보았습니다.

 

 

 

 

사진은 시향지에 뿌려보는 것이지만 실제로는 피부에 착향하여 시향을 진행하였습니다.

첫 향은 패션후르츠와 오렌지의 상큼한 시트러스 계열의 향취로 시원하고 상큼상큼 합니다.

시원함을 만끽하기도 전에, 향수 뿌린지 5분도 안되어 상큼함에 둘러싸인 열대과일 향기가 겨울철 히터 바람처럼 따끈하게 밀려옵니다.

이 열대과일 향기는 가공된 파인애플 즉, 종합캔디에 들어있는 파인애플 캔디향의 느낌과 비슷했어요.

둥글둥글한 맛이랄까...열대과일 향기는 처음에 많이 달지 않았으나 오렌지 영향인지 달콤한 기운이 점차 퍼져 자리를 잡습니다. 

 

이후 향기는 처음의 상큼했던 향기, 달콤한 향기, 열대과일 향기와 더불어 계속 시원함을 유지했는데 향기를 맡으면서,

에메랄드 빛 파도가 넘실거리는 열대지방 무인도의 나무밑 그늘아래에서 파파야, 파인애플등이 섞인 스파클링한 과일 칵테일을 한잔 하며 서늘한 바람을 친구삼아 휴식을 취하는 모습이 파노라마처럼 스쳐 지나갔습니다.

중반부 전반의 시원한 향기는 허브의 일종인 패션 플라워와 뒤에 아무도 모르게 자리를 잡아가는 베티버가 힘쓰지 않았나 싶어요.

초반에 과일향이 밀려올 때 따뜻했는데, 따뜻함도 묻어버릴 만큼 말이죠.

 

향기는 어느순간 상큼한 시트러스도 빠지고 달콤함이 묻어나는 열대과일은 10%정도, 코코아 빈의 초코향 비스므리한 달콤함도 10%정도, 베티버 에센스와 패션플라워도 15%정도 남아있으며 살냄새와 함께 가드니아의 소량의 꽃가루가 피부위에 머스크 향처럼 남아 있었습니다.

가드니아는 향기는 없고 화이트플라워의 느낌만 전달해 주었습니다.

 

저의 온도 높은 마력의 왼쪽 손목은 파라이바를 재빠르게 소멸시켜 버렸고, 그리하여 지속력은 첫향부터 미들노트까지 3시간 30분에서 4시간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3시간 30분 이후부터는 잔향타임으로 손목에서 완전히 소멸할 때까지 5시간 정도가 걸렸으며, 말끔하게 피부에서 사라지는 게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러므로 향수 뿌리고 완전히 다 소멸할때까지 걸리는 시간은 8시간 정도가 되겠습니다.

 

시원한 느낌의 향수이므로 더워질 무렵부터 여름까지 잘 어울릴 수 있는 향이 되겠고, 열대과일 향기를 찾으시는 분들 시향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상으로 불가리의 옴니아 파라이바를 시향해 봤으므로 소원성취의 기쁨을 퍼뜨리며 시향기를 마칩니다.

  

 

다른 불가리 옴니아 시리즈 들은 뭐가 있을까?

 

2011/01/04 - 「불가리 - 옴니아 크리스탈린」플로럴향수, 산뜻한향수, 여성스러움, 시향기

 

2011/01/04 - 「불가리 - 옴니아 아메시스트」1위향수, 플로럴향수 시향기

 

2011/05/30 - 「불가리 - 옴니아 그린제이드」파우더리, 자연의향

 

2014/11/17 - [BVLGARI] OMNIA INDIAN GARNET (불가리 - 옴니아 인디안 가넷) EDT

 

2017/01/07 - 불가리[BVLGARI] 옴니아 코랄(OMNIA CORAL EDT)

 

 

※ 시향한지 오래된 시리즈들은 시향 한지가 벌써 6년째라 리마인드 시향이라도 해야 할 것 같아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