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op Notes : 레드커런트, 키위, 루바브

Middle Notes : 시클라멘, 수박

Base Notes : 머스크, 샌달우드, 자몽

 

3 L'IMPERATRICE(램프 하트리스)

by

DOLCE&GABBANA(돌체앤가바나)

 

 

 

심플한 느낌의 유리 바틀에 담겨져 있는 돌체앤가바나의 D&G(디앤지) 라인 향수 중 3호 램프 하트리스!

각각 모두 다 시향 해보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하는 바틀인것 같아요.

 

피부위에 뿌려보면,

맑고 달콤상콤한 물 많은 수박과 레드커런트의 시트러스 기운으로 향기는 시작됩니다.

첫 향부터 아기자기한게 생각보다는 베리류의 흔한 향이었지만 많은 사랑을 받을 듯한 예감이 확 들었어요.

베이스로 깔린 향기가 귀엽고 살짝 따스하며 어린 이미지가 떠오르는 향이었거든요.

향 자체는 데메테르 스윗베이비와  일부 닮은 향이었지만 램프 하트리스와의 차이점은 향기에 유리가 느껴질듯이 맑은 보호막이 존재하는듯

맑고 시원하지만 거부감이 없는 물향이 느껴졌다는 것이지요.

 

시간의 흐름에 따라서 향기는 큰 변화는 없지만 시원함 속에서 상큼함과 달콤함은 최고치로 강해지는 느낌을 받았어요.

다소 향기가 인위적인 느낌이 들기도 했지만 귀엽고 따스한 이미지의 향기에 시원함을 갖춘 향수는 램프 하트리스 밖에 없다고 생각을 하니

용서가 되었어요.

 

지속력은 5시간 +@로 유리느낌의 향기 그대로 착 가라앉아 살냄새 섞인 머스크 향으로 마감되고 잔향이 피부에 남거나 하지 않고,

완전히 소멸합니다.

 

계절감은 4계절 다 가능 하겠지만 특히 태양이 이글이글 타려고 하는 늦봄부터 여름까지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는 향수가 아닐까 싶어요.

10대후반 ~ 20대 초반의 캐주얼 차림의 귀여운 이미지 또는 무난하고 시원한 향을 찾으시는 여성분들께 추천 드리옵니다.

 

아래는 돌체앤가바나의 D&G라인의 5ml 미니어쳐 입니다.

램프 하트리스 외에 '라 륜'과 '라 루 드 라 포츈'과 함께 했어요.

 

 

아래는 D&G라인 남매들과 함께 한 3 렘프 하트리스 5ml 미니어처의 모습▽

 

역시나 돌체앤가바나 3 렘프 하트리스 5ml 미니어처의 모습▽

 

 

내년에 남매들도 시향하기로 약속하며 3 렘프 하트리스의 시향을 마치옵니다.

2015년 G-bye!!

 

 

돌체앤가바나의 D&G라인의 다른 남매들은 과연 어떤향이?

 

2015/12/27 - DOLCE&GABBANA(돌체앤가바나) - 6 라 무호 (L'AMOUREUX) EDT

 

2015/12/31 - DOLCE&GABBANA(돌체앤가바나) - 10 라 루 드 라 포춘 (LA ROUE DE LA FORTUNE) EDT

 

2016/01/07 - DOLCE&GABBANA(돌체앤가바나) - 18 라 륜 (LA LUNE ED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