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DAISY DREAM FOREVER EDP

by

MARC JACOBS

 

Top Notes : 블랙베리, 자몽, 배즙

Middle Notes : 라벤더, 자스민, 리치

Base Notes : 화이트우드, 머스크, 코코넛워터

 

 

 

마크제이콥스 데이지 드림 라인의 자매향수 하나가 더 나와서 궁금한 마음에 앰플을 구입하여 시향을 시도해 보았습니다.

처음에 알콜에 범벅이 된 향은 리치향이 가장 강했고 구별할 수 없는 베리향과 배향이나 코코넛 워터등의 향취가 올라오면서 아주 달콤한 시럽같은 향을 뿜어냅니다.

이때 자몽의 상큼한 기운이 느껴지지만 어느 단일 향조가 아닌 여러가지가 섞인 향기라서 어떤 향이라고 단정 지을 수 없어요.

 

20분 후에 다시 향기를 맡아보면 어느정도 진정이 되어있는 달달한 초콜릿 같은 향기를 만날 수 있습니다.

생 라벤더의 느낌도 살짝 살짝 지나가지만 저에게는 도드라지지 않았구요.

지금 이순간, 이 향기를 어디선가 똑같은 향기를 맡았던 향기 같은데 불행하게도 향수가 떠오르지 않아서 생략합니다.

향들이 다소 차분해지는게 여전히 달긴하지만 배, 리치 들어가는 향수들의 밋밋한듯 싱거운 물많은 과일도 느껴지고,

따뜻한 느낌의 견과류 같은 고소함도 어느정도 느껴집니다.

마크제이콥스 향수만의 특유의 부드러운 느낌이 살아있습니다.

 

데이지 드림에서 느낄 수 있었던 맑은 하늘같은 상쾌한 공기가 뿜어져 나오는 향기를 상상했지만 어둑한 느낌이 들게 하는 달달한 베리향이 압도적이라 하늘같은 느낌이 없었다는게 슬프다면 슬픈 일이예요.

 

마크제이콥스 데이지 드림 포에버는 중반부터 굉장히 달아진 향조들을 다 데리고 항해하고 있습니다.

상큼, 달콤, 밍밍함...그 와중에 부드러움도! 

 

2시간 이상 지나고 나서는 초콜릿 같이 달콤했던 향기가 살냄새와 합쳐지면서 약한 한약재 같이 느껴지기도 하는군요.

한약재 속에는 거칠고 차가운 바람과 알 수 없는 시원함도 내재되어 있어요,   

DAISY DREAM FOREVER by MARC JACOBS EDP를 처음 뿌렸을 때 느껴졌던 상큼한 기운의 베리향이 가끔씩 스쳐 지나가구요.

 

지속력은 10시간정도가 지나면 거의 소멸단계이므로 확산력을 위해서라면 4시간 5시간마다 한번씩 뿌려줘야 좋을것 같구요.

끝까지 달콤한 향기와 부드러움이 손목에 머무릅니다.

 

아침보다는 저녁무렵부터, 더운 계절보다는 추운 계절에 더 잘 어울릴 마크제이콥스 데이지 드림 포에버!!

마크제이콥스 데이지 드림 포에버 향수가 궁금하신분은 시향해보세요.

여기까지 마크제이콥스 데이지 드림 포에버였답니다!!

 

 

마크제이콥스의 다른 향수들!

 

2016/12/24 - 마크제이콥스 데카당스 EDP (MARC JACOBS DECADENCE EDP)

 

2015/05/21 - 마크제이콥스-데이지 드림[MARC JACOBS -DAISY DREAM EDT]

 

2013/12/18 - [MARC JACOBS(마크제이콥스)] OH, LOLA!(오,롤라!) EDP

 

2013/02/01 - 마크제이콥스(Marc Jacobs) - 도트(DO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