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프레시하고 아쿠아틱한 향입니다

Top Note : 시트러스, 퀸트, 블랙커런트, 파인애플, 허니듀멜론, 연꽃, 수련
Middle Note : 메이로즈, 쟈스민, 은방울꽃
Base Note : 감귤, 파인애플, 연꽃, 쟈스민, 장미, 복숭아



다비도프(DAVIDOFF) - 쿨워터 우먼(Cool water Women) EDT
대낮엔 한여름 날씨를 웃돌고 있는 5월 말이네요.
그래서 오늘은 시원향향수, 다비도프(DAVIDOFF) - 쿨워터 우먼(Cool water Women)을 시향했어요.
처음 팍 뿌리면 남자 스킨향과 함께 시트러스계열 상큼한 향이 납니다.
허니듀멜론에서 나는 물많은 과일향이 시트러스 계열 속에 감춰져 한동안 축제를 하구요.
이때 살짝 달달해집니다.
5분쯔음 흐르면, 이때부터 꽃향기가 슬슬 올라오기 시작하는데, 그 뒤에 깔린 물향이 확확확 느껴지네요.
프레시한 향취도 느껴져요.
후반부로 갈수록 오이향이 점점 강하게 올라오는데,
요즘 제가 오이향에 대한 거부감이 나날이 심해지고 있는데 이 향수는 심각할정도로 강하게 올라오지는 않나봐요.
심하게 거부감이 들진 않았어요.
그래도 오이향, 물향 거부감 있으신 분들은 안좋아하실 향이구요.
남자스킨향 계속 올라오는것도 같네요.

지속력은, 5시간째에도 계속 단향 + 오이향 + 남자 스킨향이 나고 있습니다.
6시간째, 단향 장난 없네요...
8시간째에도 단향만 납니다.

굉장히 오래가긴 하지만 잔향이 단향인지라 그리 선호하는 향은 아니군요.
이쯤에서 지속력은 10시간 + @로 마감짓겠습니다.

 

 

[여름에 뿌려도 좋은 향수들]

 

2015/05/25 - 갭-1969 우먼 EDT[GAP-ESTABLISHED 1969 Women EDT]

 

2015/06/21 - 펜할리곤스 - 잉글리쉬 펀 PENHALIGON'S - ENGLISH FERN

 

2015/12/23 - 지미추(JIMMY CHOO) - 지미추 오데토일렛(JIMMY CHOO EDT)

 

2015/12/31 - DOLCE&GABBANA(돌체앤가바나) - 3 렘프 하트리스 (L'IMPERATRICE) EDT

 

2016/01/08 - 아닉구딸 방 드 폴리 오드뚜왈렛(Vent de Folie by ANNICK GOUTAL) EDT 장미향 향수

 

2016/05/19 - [클린향수] 에어(AIR) ED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