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치 사과를 한 입 베어 물고 상큼한 미소를 짓는
로맨틱한 동화 속 주인공을 꿈꾸는 주인공과도 같은 그녀를 위한 향수

 
♡프레시 플로럴 텐더♡

Top Note : 연둣빛 풋사과 그래니스미스애플, 리찌
Middle Note : 벚꽃, 사과꽃
Base Note : 머스크, 사과나무향

 



니나리찌(NINA RICCI) - 러브니나(Love Nina) EDT
풋사과를 꼭 닮은 바틀에 들어있네요.
니나리찌-러브니나는 무슨향이 나는지 굉장히 궁금했지만 시향분을 조금씩 구입하게 되면서 의문이 풀렸어요.
니나리찌-러브니나니나리찌-니나보다 무거운 향취가 빠졌고, 첫향부터가 굉장히 상큼하고 가벼워요.
과일껍질의 싱그러움이 느껴진달까요?
남자 스킨향도 좀 빠진것 같구요^ ^
음, 그렇지만 5분 지나면 급 달아집니다.
달아지는건 니나리찌-니나와 다를게 없네요.

두 향수가 기본적인 향취는 같지만 좀더 가벼워진 느낌입니다.

니나리찌 러브니나의 지속력은,
8시간 + @ 입니다.
8시간째 엄청 옅어진 잔향만이 손목에 살짝 맴도네요.

15시간째, 향수의 단내만 남았네요^ ^ 

 

 

 

 

 

니나리찌의 다른 향수들은 뭐가 있을까?

 

2011/05/22 - 「니나리찌(NINA RICCI) - 레흐 뒤 땅(L'Air du Temps) EDT(오드뚜왈렛)」고전비누향 향수

 

2011/05/23 - 「니나리찌(NINA RICCI) - 니나(Nina) EDT(오드뚜왈렛)」달콤한향수

 

2013/02/15 - 니나리찌 - 마드모아젤 리치 (Nina Ricci - Mademoiselle Ricci) EDP 장미향향수,파우더리향수

 

2015/12/26 - 니나리찌(NINARICCI) - 라 텐테이션 드 니나 EDT(La Tentation de Nina)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