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따뜻하고 달콤한 사과향이 가미된 섬세한 꽃향

*도처에 존재하는 미국내의 전설, 우리의 일상생활속에 친숙한 사과향을 담아내었습니다.
*이 사과꽃 코롱은 따뜻하고 달콤한 사과향이 가미된 섬세한 꽃향으로 뿌리는순간 만물이 소생하는 봄날의 설레임과 향기로   운 꽃으로 가득한 봄날의 거리를 연상케 합니다. 
*익숙함과 상큼함이 서로 어우러져 뿌려도 뿌려도 질리지 않는 향입니다.

 


데메테르 사과꽃
여기에서도 사과향이 날까? 라고 생각했던 제가 잘못이었을까요ㅠ ㅠ
상큼상큼 달콤달콤 사과향을 기대했는데, 이건 이름 그대로 꽃향기었어요. (이래서 시향은 필수!!)
사과의 느낌도 어찌보면 있다고 할 수 있는데 사과라고 하기 싫어요.

처음 뿌렸을땐 알콜타임이 지나가고 머리가 띵~ 할정도로 독했어요. (어질어질)
꽃향기인지 사과향기인지 한참동안 독한향을 내뿜더니 1시간정도가 흐르니
언제 독했냐는듯이 싹 변하고 연한 잔향이 부드럽게 남았네요 ~

다음엔 데메테르 노란사과향(Golden Delicious)을 시향해보고픈 마음이 드네요^ ^
이 향수는 정말 사과향을 풍겨줄런지 기대해 보면서 시향기를 마칩니다.

밑에 지속력도 보고가세요 ~

*지속력 -  손목에 잔향이 느껴지는정도 5시간 전후,
                남이 느낄 수 있을정도는...길어야 3시간 이내입니다.



 

다른 데메테르(DEMETER) 향수들은 어떤것이 있을까?

 

2011/06/01 - 「데메테르(DEMETER) - 화이트부케(White Bouquet)」생화향

 

2011/06/09 - 「데메테르-눈물(DEMETER Tears) EDT」반짝반짝 빛나는 기억의 눈물

 

2013/09/18 - DEMETER[데메테르] - Sweet baby[스윗 베이비] 달콤한사과향, 건조한사과향

 

2013/10/31 - [DEMETER(데메테르) - BUBBLE SOAP(버블솝)] 비누향향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