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데메테르 최초로 선보이는 Eau De Toilette 라인
"표현할 수 있는 모든 감정의 드라마, tears"

스파클링한 프레쉬 노트의 발랄한 향기 알갱이들이
마치 영롱하게 빛나는 다이아몬드처럼 빛나며
반짝반짝한 기억의 눈물...
열정과 냉정사이처럼 미묘한 감성을 자극하는 향기..(샘플향수 뒷면 참조)



Top Note : Lemon, Tangerine, Cotton Blossom
Middle Note : Rose, Violet, Geranium, Sweet Lime, Eucalyptus
Base Note : Soft Synthetic Musk


데메테르(DEMETER) - 눈물(Tears) EDT
데메테르의 오드뚜왈렛 라인이네요.
대부분 데메테르 하면 떠오르는건 단일향 그리고 짧은 지속력을 생각하실텐데 이건 확실히 다릅니다^_^

처음에 맡았을때 어디서 많이 맡아본 향이었고, 시향분으로 구입했던 「클린-프로방스」와 탑노트가 일치하는게 많은듯 느껴졌어요.
무슨 성분 들어갔는지 비교 안해봤고, 그냥 향만으로 느꼈을때, 「클린-프로방스」비슷한 향취라고 할 수 있겠어요.
밝게 빛나는 느낌인데, 다른 향수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특별한 향!
시트러스한데 환한느낌이예요. 말로는 더이상 표현이 안됩니다...
물론 시간이 가면 갈수록 둘의 향은 아주 달라지지만, 어쩌면 처음부터 아주 다른향일수도 있겠으나 느낌은 닮았어요.
프로방스에서 바닷물 냄새는 나지 않습니다. 상큼하고 환희에 찬 밝은 향을 닮은거예요^ ^+

데메테르 * 눈물은, 처음 뿌릴때부터 짭쪼롬한 바닷물의 비릿함이 베이스로 깔린듯, 시트러스 계열 상큼한 향뒤에 살짝 짜다는 느낌이 드네요.
미친듯이 엉엉 울고나서 뺨위에서 말라버린 눈물, 살짝 소금이 나올것 같은 향 같기도 하구요.
어느 바닷가의 저물어가는 태양 아래에서 수많은 생명위에 살포시 스치는 바닷바람의 향기가 나요.
조금 시간이 흐르면 시트러스 계열이 빠지면서 프레시해지는데, 향이 순간순간 굉장히 밝아집니다.
향이 반짝반짝 빛난다는것이 확실히 느껴져요. 기쁨의 눈물을 흘리나봐요.

미들에서는 후련함을 표현한듯, 스피아민트 껌이 생각났어요. 계속 비릿하지만 그속에서 시원한 느낌이 들어요.
미세한 시원함이죠.

다섯번에 걸쳐 시향했지만, 중간체킹은 결국 놓치고,
오랜 시간이 흐른 뒤 다시 맡아본 손등에서는 이제는 말라버린 눈물의 향이 따스함 속에서 아련하게 느껴졌어요.

남녀 구분 없이 사용 할 수 있는 유니섹스 향수이고, 다른 향수에서 느낄 수 없는 향이기도 해요.

물향 싫어하시거나 약간 남자스킨향 싫어하시는 여성분들은 사용하기전에 시향을 조금 해보시던지 생각을 해봐야 하는 향수입니다.
피부위에 뿌려도 생각보다 오래 남아있는 향수이기 때문이죠.
단, 바다내음이 그리우신분, 눈물의 기억을 되살리고 싶으신분에게는 효자향수일거예요! 
많이 쿨~하진 않지만 여름향수로 사용해도 매력 있는 향수이며, 지속력은 4시간 + @ ~7시간 이내가 되겠어요.



※추신 : 남자분이나 여자분이나 구분없이 다들 좋다는 평이 많은 향수입니다.


그렇다면, 저는...??

시향하는 내내 크게 맘에 들진 않았던 향수였어요...

아래는 데메테르-눈물의 시향용 샘플향수 입니다.

 

 

 

 

 

 

 

[데메테르의 향수들]

 

2011/05/18 - 「데메테르(DEMETER) - 세탁건조기(Laundromat)」섬유유연제향

 

2013/09/18 - DEMETER[데메테르] - Sweet baby[스윗 베이비] 달콤한사과향, 건조한사과향

 

2013/10/31 - [DEMETER(데메테르) - BUBBLE SOAP(버블솝)] 비누향향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