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op Note - 복숭아
Middle Note - 프리지아, 월하향, 하이비스커스
Base Note - 봇꽃, 화이트 우드

부드러운 플로럴 계열 향수

 

Tommy Hilfiger Dreamming EDP


--------------------------------------------------

복숭아 향기가 난다는 무성한 소문을 들었어요.
그리하여 부푼 마음을 안고 머리카락 끝이랑 손목에 뿌려 보았어요!!
칙 뿌리고 알콜타임 3초를 보낸후, 탑노트는 상큼하군요.
탑노트 상콤한 향기가 프리지아 꽃향기일 거예요.
탑노트에 복숭아향이 있는데, 뚜렷하게 복숭아 향인지는 모르겠네요. 꽃향기랑 섞였기 때문이죠.
샴푸향같은 느낌이라서 프루티 계열의 싱싱한 과일내음을 원하시는 분은 크게 추천 안합니다.

향수뿌리고 10분만 지나면 첫향이 상큼했는지 기억조차 안날만큼 향이 너무 부드러워지네요.
점점 뒤로갈수록 털달린 복숭아 껍질처럼 향기가 따뜻하고 포근해 집니다.
오드퍼퓸(EDP)인지라 짙은 느낌일 수 도 있지만 아침에 머리끝에 뿌려놓고
바람 쌩쌩부는 차디찬 영하의 날씨속에서 머릿결 휘날리며 걸어오는데 복숭아의 달달한 향기가 느껴질듯 말듯 코를 스쳤어요.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와 비교하며 비슷하다고 하시는분 있지만, 느낌이 달라요.
복숭아 향이 풍기는건 맞는데, 「토미힐 피거 드리밍」의 복숭아가 많이 익은것 같이 느껴집니다.

하루종일 제가 움직일때마다 머리카락에서 복숭아 향기가 느껴졌죠.
물론, 갓 나무에서 따온듯 싱싱한 복숭아는 아니지만요.
역시 오드퍼퓸이라 초반에 강한것만 참으면 다른 향수들 보다는 조금 더 지속력이 있네요.

지속력 : 향수뿌린지 9시간 30분째, 손목에선 아주 옅은 잔향만 느껴집니다.
            머리카락에 코를 파묻으면, 아직도 샴푸향처럼 연하고 따뜻하게 복숭아향이 풍겨져 옵니다.
            이시기엔 옆사람에게는 향기가 느껴지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5~6시간까지는 옆사람에게도 희미하게라도 느껴질것 같네요.

--------------------------------------------------

 

 

 

 

복숭아 향수라고 불리우는 다른 향수들은 뭐가 있을까?

 

2013/01/15 - 「너츠크림퍼퓸(Nuts Cream Perfume)-피치베이비(Peach Baby)」복숭아향수,고체향수

 

2013/04/24 - Juicy Couture - Couture La La (쥬시꾸뛰르 - 꾸뛰르 라라)

 

2016/12/04 - 랑방(LANVIN) - 랑방 잔느 스캔들 (Jeanne Lanvin Scandal) ED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