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op Notes : PassionFruit, Rum

MIddle Noes : Musk, Gardenia

Base Notes : Tonka Bean, Vanille

 

212 VIP EDP

by

CAROLINA HERRERA

 

 

 

 

미들노트 향이 가드니아꽃이 메인이라서 궁금했던 향수입니다. 가드니아 향이 많이 날 것 같았거든요. 그리하여 손목에 착향하여 시향을 해봅니다.

 

달콤한 향기 : 잠시동안 알콜의 힘이 느껴지면서 그 뒤에 이어붙는 패션후르츠 특유의 세련미가 느껴지는 상큼함이 올라옵니다. 그 후 바닐라 향이 느껴지면서 달콤해지는데요. 많이 달아지지는 않습니다.

 

머스키한 향기 : 곧 퍼져버린 머스키함과 따뜻함이 겨울향수처럼 느껴질 뿐이예요. 생각과는 달리 가드니아 향기 자체가 탁 튀어오르진 않았습니다. 화이트 플라워로서 보조하는 느낌이 강했습니다.

 

럼주의 기포 : 5분~10분이 흐른 뒤 탑노트의 향기가 어느정도 가라앉으면 패션후르츠의 상큼함에 가려졌던 럼주의 세련된 기포와 연기 섞인 시원함도 느낄 수 있습니다.

 

세련된 향기 : 패션 후르츠, 가드니아와 럼주가 아니었으면 일반적인 달콤한 향수였을텐데 특유의 향기가 존재하므로서 달콤하지만 특별함이 존재하는 세련된 향기라는 생각이 들게 했습니다.

 

텁텁함과 달콤함 : 통카빈이 텁텁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중간중간 향기를 맡는 도중에 느낄 수 있었지만 튀어오르지는 않았었는데 후반부로 갈수록 건조한듯한 통카빈을 많이 느낄 수 있습니다.   

 

특징 : 향기의 특징이라면 머스키하고 따뜻한 향기인데 시원한 느낌이 존재한다는 것이예요. 마치 맑은 향수 인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요. 그냥 향기를 맡으면 달다는 생각이 드는데 계속 맡으면 단물이 빠지면서 농도가 연해지는 맛이 있으며, 향기끝에 럼주의 시원한 마무리가 인상적입니다.  

 

막지막 향기 : 피부위에 단내만 가득!

 

지속력 : 12시간 이상!

어울림 : 세련된 도시의 여성, 무난하지만 다소 쎈 스타일

계절감 : 추운계절, 밤에 더 잘 어울릴 것 같지만 덥지 않을때 언제든지.

 

끝!

 

 

[캐롤리나 헤레라의 향수]

2017/02/27 - 캐롤리나 헤레라(CAROLINA HERRERA) 씨에이치 오드퍼퓸(CH EDP)

2013/02/11 - 「캐롤리나 헤레라(CAROLINA HERRERA)」씨에이치 로(CH L'eau) 오프레쉬 ED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