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op Notes : 배, 잔디

MIddle Notes : 장미, 흰 복숭아

Base Notes : 바닐라, 머스크

 

파티

by

헬로키티 EDT

 

 

헬로키티 파티의 살구색 미니어처 박스와 액체가 수줍은 소녀를 연상되게 합니다.

직접 찍은 사진을 올리려고 했으나 어디에 숨겨놨는지 보이지 않아 시향만 해봅니다. (사진을 찾아서 아래에 첨부합니다.)

캐릭터 향수라고 하면 굉장히 예쁜향이 날 것만 같은 착각을 불러 일으키는데 요것도 생각속의 그 향기가 맞을지 무지 궁금해 하며 피부에 뿌려 보았어요.

 

여리고 느낌좋은 풀향으로 시작하여 배향과 장미향이 각각 알아맞출 수 있을 정도로 슬쩍 지나갑니다.

1분뒤부터 복숭아 향과 바닐라 향에 의해 살색 요구르트처럼 유산균이 느껴질것 같이 달달해지면서 조금 끈적해집니다.

상큼함도 향기속에 살짝 녹아있지만 크게 다가오진 않습니다. 꼭 복숭아라고 정의 내릴 수는 없는 과일향의 맑은 느낌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요구르트향이 올라오며 살짝 탁해지는 느낌이 있지만요. 풀향과 배향 그리고 복숭아향이 무조건 달지만은 않은 신선한 느낌을 주고 언뜻 스치며 느껴지는 장미향은 어릴적 손톱에 봉숭아물을 들이던 기억을 가져다 줍니다.

 

향의 변화는 거의 없이 요구르트 같은 느낌의 달달한 미들노트를 지나가다보면 초콜렛처럼 가라앉은 바닐라를 느낄 수 있었고 어느덧 향기는 끝에 다다르면서 머스크가 좀 더 진하게 올라오며 소멸, 마감합니다.

 

헬로키티 파티는 10대의 어린 친구들이 사용하면 귀여운 느낌을 어필할 수 있을것 같은 달콤한 향입니다. 달달하지만 과하게 달지는 않으며, 상큼하지만 거의 느껴지지 않는 상큼함이며 스치면 기분 좋을 정도의 달콤함으로 마감합니다. 맑은느낌의 향수로서 4계절 모두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겠으나 중반부에 살짝 끈끈한 부분이 존재하니 추운 계절에 좀더 적합하겠습니다.

 

헬로키티 파티의 지속력은, 8시간 이상 지속됩니다. 그렇지만 8시간 이후엔 향기의 확산력이 많이 약해지니 적당한 시기에 재펌핑을 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이상으로 헬로키티 파티의 시향을 종료하며 헬로키티 - 파티의 미니어쳐 5ml 사진 2장만 공개합니다.

 

 

 

▼뽑기죠! 핸드폰고리와 함께한 헬로키티- 파티의 미니어쳐 입니다. 사실 상자도 있는데 여기서는 상자는 촬영하지 않았어요!

 

▼ 영롱하게 반짝이는 헬로키티 파티의 5ml 미니어쳐 입니다.

 

그럼 다음에 뵈어요!

 

 

[다른 10대 향수들]

 

2011/06/02 - 「지방시(Givenchy) - 그랑상봉(Gransenbon)」10대향수

 

2013/01/26 - 「지방시(Givenchy) - 레몬파이(Lemon Pie)」10대향수, 베이비향수

 

2013/02/01 - 노베플러스(NOVAE Plus) - 미스 캐티 캣 그린(Miss Caty Cat Green) EDP

 

2013/02/18 - 모스키노(MOSCHINO) - 히피피즈(Hippy Fizz) 시향기

 

2013/10/13 - 모스키노(Moschino)-핑크 부케(Pink Bouqu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