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op Notes : Bamboo leaf, Cherry Blossom

Middle Notes : Lilac, Jasmine, Tiare Flower

Base Notes : Musk, Vetiver, Almond Tree

 

Purple Light EDT

by

Salvador dali

 

 

 

 

살바도르달리의 퍼플라이트는 들어간 향수 재료목록을 찾아보면서 요즘 나오는 향수들처럼 비슷비슷한 향은 아니라는것을 일단 직감했고 뿌려 보았습니다. 

 

뿌리자마자 라일락향기가 가득 퍼지며 상큼함이 조금씩 들어있는 잎사귀향이 느껴졌는데요. 집앞에서 딱 요즘에 많이 볼 수 있는 라일락과 꽤 닮은 향기는 생각보다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움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는 자연의 내추럴함을 닮은 향인지라 잎사귀 느낌이 돋보였는데, 조금 후 천천히 들어오는 벚꽃향기는 부드러운 꽃잎 느낌을 첨가해 풀이 강조되던 향기에서 꽃이 강조되도록 꽃잎 가득한 향기를 만들어 주었습니다. 꽃잎을 하나 따서 향기를 맡아보는 느낌 그대로 약간의 물머금은 꽃잎 느낌 그대로 전해지는게 특징이라고 볼 수 있겠어요.  

 

어느정도 자리잡은 살바도르달리의 퍼플라이트는 자연과 닮은 꽃의 느낌을 헤치지 않는 정도의 약간의 달콤함과 약간의 화_한 느낌이 가득한 라일락과 체리블라썸의 조화로 예쁜향기를 이어가고 있었습니다. 

 

중반부 향기는 변화없이 이어졌고 마지막 향기는 머스크 향이 많이나는 화이트 우드의 향기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 향수가 가장 잘 어울리는 계절은 벚꽃과 라일락이 한창인 요즘 딱! 제격인 향수가 아닌가 싶고요. 라일락 향기를 좋아하시는 분들, 그리고 인위적인 달콤함이 싫은분들, 달지 않고 그린그린한 향수를 찾으시는 여성분들께서 선택하시면 남들과 겹치지 않으면서도 자연스러운 나만의 향기를 가질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지속력은 4~5시간 정도로 무난했고 이때의 향기는 가라읹은 깔끔한 머스크만 가득했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오늘도 간단히게 짧은 시향을 마치며 마감해봅니다.


 

[살바도르달리의 향수들]

 

2013/02/11 - 살바도르달리(Salvador Dali) - 달리 라이트(Dali light) EDT

2015/04/20 - 살바도르달리(Salvador Dali) - 달리심므(DALISSIME) EDT

2017/03/30 - 살바도르달리 - 달리아 오드뚜왈렛 (DaliA EDT by Salvador dal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