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op Notes : Grapefruit, Black Currant, Red Apple

Middle Notes : Hyacinth, Rose, Magnolia

Base Notes : Musk, Cedar, Amber

 

ITISDREAM EDT

by

Salvador Dali

 

 

 

잡히는대로 패션향수들을 폭풍 시향중인 요즘, 손에 잡힌 향수는 핑크빛 입술이 돋보이는 살바도르달리의 핑크핑크한 향수 잇이즈드림을 시향해보려고 합니다.

 

신선한 녹빛의 알콜냄새와 함께 퍼지는 바닷바람처럼 시원한 상큼함이 퍼집니다. 시원함 속에는 모자란듯 블랙커런트와 빨간사과가 녹아들어가 있는데 바로 꽃향기에 의해 가려질듯 말듯 연해지는군요. 간혹 향기를 맡다가 빨간색 사과껍질이 형상화 될 정도로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꽃향기 중에서는 히야신스가 제일먼저 깔리면서 특유의 시원함과 깔끔함을 전달해줍니다. 다른 꽃들은 튀어오르지는 않아서 보조역할을 하는것 같고요. 전체적으로는 향기나는 아세톤처럼 휘-이 휘-이 바람에의해 뚫리는 시원함이 존재하면서도 플로럴과 우디향, 머스크향이 깔려서 향기는 시원하지만 촉감은 포근하게 이어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딱 한문장으로 향기를 정리하자면 히야신스의 활약으로 인하여 약간의 화-함과 쬐끔의 상큼함이 존재하는 향기로 시원하지만 포근한 향 입니다. (그래도 복잡하네요 호호!) 향기의 계열은 새콤한 과일향이 분명히 존재하지만 그린&플로럴&우디계열이라고 기록하는게 마음이 더 편할 것 같습니다.

 

향기는 여기에서 큰 변화 없이 멈췄는데요. 현시점 다림질 후의 달궈진 면의 냄새가 살짝 있지만 처음에 뿌렸을때보다 안정된 잔향이 확실히 더 좋습니다. 살바도르달리의 잇이즈드림 오드뚜왈렛은 시원한 향으로 더운 여름에도 흔하지 않은 향기로 다른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싶다면 시도해봐도 좋을것 같고, 나이대는 시원한 향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적당히 젊은층에서 만족 하실 수 있을것 같은 향기입니다.

 

살바도르달리 - 잇이즈 드림 오드뚜왈렛의 지속력은 7~8시간으로 오드뚜왈렛으로서 적당한 지속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오늘의 시향일기도 끝!

 

 

[살바도르달리(Salvador Dali)의 향수들]

2017/05/01 - 살바도르달리 - 씨앤썬 인 카다케스 (SEA&SUN in Cadaques EDT by Salvador dali)

2017/04/23 - 살바도르달리 - 퍼플라이트 오드뚜왈렛(Purple Light EDT by Salvador dali)

2017/03/30 - 살바도르달리 - 달리아 오드뚜왈렛 (DaliA EDT by Salvador dali)

2015/04/20 - 살바도르달리(Salvador Dali) - 달리심므(DALISSIME) EDT

2013/02/11 - 살바도르달리(Salvador Dali) - 달리 라이트(Dali light) ED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