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피할 수 없는 월요병!

오늘은 눈알까지 뻑뻑하고, 사실 아침부터 특별하게 한건 없는데...
그래도 일용직 리스트 적어서 왕언니께 대령 하였으니...
이걸로 우선 큰건 마무리 되었고!

문제는 내가 예전에 2008년도에 전화요금 두달치 밀린걸 중복으로 갖다가 냈단다-_-a
원래 전화요금이 저번달 지로용지를 안내면 다음달에 이번달것까지 합산되어서 내도록 지로용지가 나오는데,
나는 바보같이 이번달꺼랑 저번달꺼 다 갖다가 공과금 수납기에 집어 넣고 다 납부한 것이다.

언니는 우리 사무실꺼 2008년 전체 결산을 하시며...(나는 법인 결산을 못하므로)
마이너스라고...내가 돈을 더 갖다 냈다고 하셨다.

맞어!
내가 어떤건 돈을 더 갖다내서 데이콤인지 뭔지 전화 왔는데 다음달 지로용지에서 빼주겠다고 해서...
그렇게 하라고 하니, 실제로 지로용지가 0원으로 온것이 있었으니...

아...=ㅅ- 어떡해;
전화요금을 몇개를 그렇게 낸거야...

후...환불요청 들어가야겠다>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