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op Note : 달콤한 석류, 신선한 아이스 어코드, 유자의 프레쉬한 향
Middle Note : 목련, 작약, 연꽃이 조화를 이루는 플로럴 부케향
Base Note : 베지터블 앰버, 아카조우, 머스크


베르사체 브라이트 크리스탈(VERSACE BRIGHT CRYSTAL)
관능미 폭발하는 광고모델언니 사진을 데려왔어야 했는데, 사진이 마땅한게 없어서 그냥 안올리기로 했어요.

사실 이 향수는 바틀 뚜껑이 이뻐서 미니어처로 구입을 했었죠. 
향수 자체가 인기 폭발이기도 했었구요.
그렇지만 저에게는 거부를 하네요. 한번 시향해보고 좋은 인상은 남기지 못한채
조금의 어지러움을 남기며 장식용으로 놔뒀다가 다시 재시향을 위해 꺼냈어요.(이래서 향수는 시향필수)

알콜향이 쏴-아 지나가고 첫향은 시트러스함에 상큼함이 느껴집니다.   
그러나 맡다보면 머리가 아프군요 ㅠ ㅠ 좀 독하게 느껴져요.
어지러움증을 유발하는 뭔가가 있는것 같네요.
향 자체는 어디선가 맡아본듯한 향인데 말이죠.

시간이 흐르면 플로럴 향 속에서 복숭아향도 언뜻언뜻 느껴집니다.
제가 장미향을 잘못 맡으면 거부반응이 있는데, 아무래도 알 수 없는 꽃향기에 어질어질한것 같네요.

여성스럽고 향수다운 느낌이긴 하나, 저에겐 뚜껑만 이쁜녀석이라는 평가를 내립니다!

지속력 : 은은하게 3시간 +@
            잠잘때 손목에 많이 뿌리고 자면 아침에 단냄새만 손목에 좀 남아있음...



↓베르사체 브라이트 크리스탈 미니어쳐의 모습입니다.
상자와 함께^ ^




↓베르사체 브라이트 크리스탈 누워서 한컷!!




↓베르사체 브라이트 크리스탈 뚜껑 빼고^_^




 

↓베르사체 브라이트 크리스탈, 멀리서 거대한 뚜껑만 보이네요~


 

이상 베르사체 브라이트 크리스탈 시향기와 미니어쳐의 영롱한 모습이었습니다.

 

 

베르사체 브라이트 크리스탈과 비슷하지만 다른 꽃향기 버전의 향수를 만나보세요!

2013/02/24 - 「VERSACE(베르사체) - YELLOW DIAMOND(옐로우 다이아몬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