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이먹는건 싫지만 새해가 다가오므로 ~ 해뜨는시간을 검색해보았죠.
여러 뉴스 기사들을 읽다보니, 2011년 신묘년 한반도에서 가장 빨리 해뜨는 장소는 울산시 간절곶이라 하고,
시간은 7시31분23초 라고 하네요.
마늘망은 아주 길치이므로 장소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므로 네이버 지도를 이용하여 간절곶의 위치를 확인해보았어요.
검색을 제대로 못했는지 자동차가 너무 적나라하게('ㅅ')a
출처는 주소까지 친절하게 자동표시 했습니다 ~ 짜잔!
날씨는 다소 흐릿해 보이지만 드넓은 바다가 보이네요 ^ ^
 


앗, 더 좋은 지도를 발견했습니다! 가는 방법까지 있군요.

 

역시 출처는 이미지속에 있지만, 혹시 1월1일 떠오르는 해를 보러 간절곳으로 떠나실 분들을 위하여...^ ^
http://ganjeolgot.ulsan.go.kr/
간절곶에 대한 설명이 풍부한 곳이라지요.
해맞이 축제등의 정보가 있으니 사이트 방문 안해보신분들은 한번 들어가 보시는것도zZ

그밖의 1월1일 해뜨는장소와 시간은,
부산해운대 : 울산 간절곶보다 17초 느림(7시31분40초)
포항호미곶 : 울산 간절곶보다 59초 느림(7시32분22초)
강원정동진 : 울산 간절곶보다 7분40초 느림(7시39분3초)

(시간계산은 - 나의 계산기가 하심)

포항 호미곶은 구제역등의 문제로 해돋이 축제를 전면 취소한다는 소식이 들려오네요

움, 2011년 해뜨는시간 맞춰서 바다로 떠나기엔 너무도 힘든 여정이 될것 같아 
새해가 밝고 해가떠도 마늘망 뒤집어쓰고 집에 있어야겠습니다.



중요한건,
IM getting old...









ㅜ_ㅜ




※ 이 글 보시는 모든분들 신묘년 새해엔 福 듬뿍 받으실거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