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무리 탄력이 없는 얼굴 피부라고 할지라도 주인이 매일같이 마사지를 해주면,
탄력은 어느정도 살아나게 됩니다.

요즘 너도나도 브이라인이 되기 위해서 성형외과에 가서 턱뼈, 광대뼈을 깎아서 없애버리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꾸준한 경락으로 피부관리 해준다면 100%는 해결 못하더라도 어느정도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아래 사진을 보고 따라해 보세요^ ^ 



◆ V라인- 갸름한 턱선 만들기
여성들의 영원한 로망, V라인. 날카로우면서도 갸름한 V라인은 세련되면서도 여성스러워 보인다.

 

 

또렷한 턱 선
턱선을 매끄럽게 정리하고 또렷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피부를 위로 끌어당기듯 탄력을 주는 케어가 필요하다. 턱선을 케어하는 순서는 이렇다.
1.우선 양 손바닥의 수근을 턱 끝 중앙에 놓고 목을 뒤로 젖히듯 밀어줘 스트레칭 한다.
2.중지와 약지로 턱 선을 따라 강한 압으로 귀밑까지 쓸어올린다. 반대쪽도 같은 방법으로 실시한다.
3.양 손바닥의 수근을 턱 끝에 놓고 턱 선을 따라 귀까지 힘주어 밀어준다.
4.왼손으로 턱을 받치듯 밀어 올리면서 오른손은 턱 라인을 따라 왼쪽으로 쓸어준다.  ※1~3은 5회씩 반복하고 4는 왼쪽 오른쪽 5회씩 반복한다.

 

 

볼살 빼기
볼 주변 살이 많으면 얼굴이 커보이고 이목구비가 감춰지는 경우가 많다. 볼살을 슬림하게 가꾸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1. 양 손가락의 지문 부분을 볼에 대고 원을 그리듯 얼굴 전체 근육을 풀어준다.
2. 코 옆 볼살(왼쪽 광대뼈 위)을 양손의 엄지와 검지로 깊게 잡아 비틀어준다. 얼굴 안쪽에서 귀 쪽으로 깊게 잡아가며 비틀어준다.
3. 왼쪽 광대뼈 옆 볼살을 2와 같이 잡아 턱 모서리 방향으로 깊게 잡아가며 비틀어준다. 같은 방법으로 광대뼈 옆 볼살에서 귀 뒤까지 실시한다.
4. 왼쪽 광대뼈 위의 볼살을 2와 같이 잡아 팔자 주름 방향으로 깊게 잡아가며 비틀어준다.
5. 양손의 엄지와 검지를 이용해①공간을 아래에서 위로 근육을 깊게 잡고 관자놀이 방향으로 올라간다. ②공간도 같은 방법으로 실시한다. ※얼굴의 옆면을 눈초리를 기준으로 세로로 선을 그어 두 개의 공간을 만든다.
6. 양 손바닥을 얼굴에 대고 얼굴 중앙에서 귀 뒤까지 쓸어준 뒤 목 라인을 따라 쓸어내려준다.







출처 : 헬스조선 편집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