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이가 조금씩 들다보면, 볼살이라든지 얼굴 피부가 느슨해져서 입과 볼 사이에 경계선이 하나 지게 되는데요.
이게 그렇게 스트레스를 줍니다.
바로, 팔자주름이예요!
다른 주름들도 문제지만, 이넘의 팔자주름은 한번 생기면 없어지지가 않아요.
가릴수도 없는데 말이죠. 팔자주름 하나로 인해서 나이는 엄청 들어보이게 됩니다.
그래서 우리는 움푹패인 주름을 개선해보고자 성형외과에 가서 필러나 보톡스 맞을 생각을 하고,
너무 정도가 심하면 보형물도 생각해보죠. 보형물은 좀 조심해야 합니다. 잘못하면 부자연스러울 수 있으니까요.

그러나 팔자주름도 얼굴근육을 많이 움직여주고, 마사지 해주며 생활습관을 바꾸면 옅어질 수 있다고 해요.

팔자주름 뿐만 아니라 턱라인, 이마주름 마사지 법도 함께 데려왔습니다.
그림 심플하니 이쁘네요^ ^

팔자주름이 을 위하여 하루에 5분씩 투자해봅시다. 
동안 미인이 되실꺼예요~♡



턱 라인 마사지

 

 

―턱을 치켜 올린다. 쇄골 밑에서부터 목 전체를 손바닥으로 감싸 끌어올린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서서히 이동.

―1번과 반대 방향에서 시작한다.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이동.

―주먹을 쥔 상태로 교근을 부드럽게 둥글려준다. 귀 방향으로 끌어올리듯 지압한다.

―주먹을 쥔 상태로 귀 뒤쪽 움푹 파인 곳을 찾는다. 그대로 새끼손가락과 약지 관절을 이용해 둥글리며 지압한다.

―턱 중앙 아래 홈이 파인 곳을 찾아 양 엄지를 대고 치켜 올리며 지그시 압을 준다. 5초 동안 머문다. 3번 반복.

팔자 주름 마사지

 

 

―1, 2, 3의 지압점 순서대로 3초정도 지그시 눌러준다. 3번 반복한다.

―양 중지를 이용해 입꼬리부터 콧방울 옆 지점까지 지압하며 이동한다. 3초 동안 지그시 눌러준다.

―중지와 약지를 이용해 입꼬리부터 콧방울 옆 지점까지 끌어올린다.

―중지를 이용해 턱 중앙부터 시작해 입꼬리 옆, 콧방울 옆, 코 벽 옆, 눈썹머리 아래, 관자놀이까지 3초간 지그시 지압한다.

이마 주름 마사지

 

 

―왼쪽 중지와 약지로 오른쪽 관자놀이에서 나선형을 그리며 반대편으로 천천히 이동한다.

―양 중지와 약지를 이용해 이마 전체를 지그재그 마사지한다.

―주먹을 쥐고 손등이 이마 위로 놓이게 한다. 왼쪽 관자놀이에서 시작해 아래 위로 지그재그로 반대편 관자놀이까지 이동한다.

―반대편 관자놀이에서 시작하여 앞의 과정과 같이 마사지한다.



자료제공 최윤정 메리어트 수 스파 테라피스트 | 일러스트 배진성

 

[도움이 될만한 다른 정보]

2009/09/07 - 경락으로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2011/11/10 - 「잔주름을 없애주는 액티패치」팔자주름 없애기, 눈밑주름 없애기

반응형